북한

미 상원, 북한인권법 재승인법안 발의

RFA 자유아시아방송 · 7시간 전 · 2026.06.26 09:08

미국 연방 상원에서 북한인권법 재승인을 위한 법안이 발의됐습니다. 미국 북한인권법은 지난 2022년 만료돼 지금까지 4년 가까이 공백 상태로 남아있습니다.

원문 기사 읽기

rfa.org

이 기사 공유하기